본문 바로가기
유용한 최신 정보

우체국 현금배달 서비스 이용방법

by Expert IN 2023. 11. 28.
728x90
반응형

곧 90세를 바라보는 할머님께 

현금을 부치려고 합니다.

 

직접 갈 수 없는 상황이라 

인터넷 우체국을 이용했습니다.

 

먼저 맨 우측 회원가입을 

눌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회원가입을 하세요.

14세 이상 내국인으로 

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.

 

핸드폰 번호 인증, 메일 주소 기입, 

주소 기입 등 절차가 번거로우나 

어느 사이트든 마찬가지일 겁니다.

회원가입 후 좌측 

우편을 눌러주세요.

우편 > 부가서비스 > 현금배달 눌러주세요.

우체국 현금배달 서비스 이용 안내 

 

1) 10만 원에서 100만 원까지 가능하고 

통화 등기 분실 시 전액 배상해 주네요.

 

2) 3~4일 정도 걸리네요. (주말, 공휴일 제외)

 

3) 무통장 입금, 우체국 즉시계좌이체로 되네요.

현금배달 통화 등기 

보안프로그램 설치 후 

신청을 누르면 위와 같이 

기입해야 할 정보들이 나옵니다.

 

채워주세요.

배달 일 지정은 희망일 + 최소 4일 이후부터네요.

 

조금 오래 걸리지만 그래도 택배로 보내는 

현금 서비스니까 감수해야 합니다.

 

또한 배송비, 수수료도 붙는데요.

20만 원에 대해서는 5,100원이 붙었습니다.

결제는 무통장도 가능하고 

즉시 계좌이체도 가능하네요.

결제 누르니까 우체국에 돈 보내라고 

위와 같이 계좌도 알려주고 

카카오톡 문자도 따로 왔습니다.

 

오늘 화요일에 신청했으니 

다음주 월요일에 도착하겠네요.

 

할머니 많이 못 보내드려 죄송합니다. 

돈 많이 벌어 돈 더 많이 드릴게요.

728x90
반응형

댓글